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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우리커뮤니케이션 마케팅 효과분석 솔루션 상용화 눈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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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광고대행사 (주)가우리커뮤니케이션에서 개발한 마케팅 효과분석 솔루션인 ‘Gauri Social Network Communication Solution(이하 G_SNCS)’이 본격적인 상용화를 앞두고 초읽기에 들어갔다.

“G_SNCS”은 온라인상에서의 유저들의 관계로부터 생겨나는 동선을 따라 진행 가능한 마케팅 전반에 대해 분석이 가능하다. 기존 블로그, 카페 등의 커뮤니티마케팅의 경우, 방문자, 조회 수, 덧글 수, 스크랩 수 등의 간단한 통계부터 유입분석, 타깃분석, 경쟁사분석, ROI(Return of Investment)분석 등의 세부 분석까지 데이터를 만들 수 있다.

기존, 배너, 키워드로 양분화 되어있는 온라인광고시장에서 2004년부터 카페,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 등 좀 더 다양한 전략, 전술을 구현에 앞장서왔던 (주)가우리커뮤니케이션은 2008년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을 구현하는 종합광고대행사의 체제로 변경하면서 본격적인 Solution 개발에 착수하였다.

이는 기존 카페, 블로그, 미니홈피 등의 커뮤니티 마케팅과 UCC, 바이럴 마케팅 등이 분명 비용대비 효율적인 마케팅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입증할만한 분석 툴과 가이드가 없어 생기는 시행착오를 줄이고, 좀 더 효과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제안을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현재 G_SNCS는 기본 광고주를 대상으로 우선 적용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 일반기업, 관공서, 홍보대행사, 오프라인 광고대행사, 웹에이전시 등에서 직접 분석이 가능할 수 있도록 상용화할 계획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