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News

가우리커뮤니케이션 ‘제4회 인터넷소통대상, 소셜서비스대상 수상’

올해 첫 신설, 소셜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기업 및 공공기관에 우수한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한 공로 인정

20111209001187_0

가우리, 소셜서비스 대상 수상

인터넷에서 고객과 소통이 활발한 우수사례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제4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주최: 한국인터넷소통협회, 후원: 방송통신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에서 소셜서비스 부문 대상에 (주)가우리커뮤니케이션(이하 가우리)가 선정되었다.

소셜서비스 부문은 기업 및 기관의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지원·서비스 하는 업체들 중 우수한 사례를 창출하고 높은 품질의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업체에게 주어지는 상으로써, 올해 처음 신설된 부문이다.

가우리(www.gauri.co.kr)는 국내에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처음 도입된 시기부터 국가보훈처, 국립공원관리공단, 근로복지공단, 방위사업청 등 주요 기관과 한국GM, 튼튼영어, 이베이지마켓 등 유수 기업들의 성공적인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를 창출, 지원하여 대표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업체로 자리 잡아왔으며, 그 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첫 신설된 부문에 첫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가우리는 이번 수상에 대해 “소셜서비스 부문이 신설된 이유는 그만큼 소셜마케팅도 전문성이 추구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갈수록 발전해나가는 소셜미디어의 활용성과 고객의 니즈를 충족해나가기 위해선, 기업들의 소셜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역량과 자격을 갖춘 서비스업체의 역할이 커졌음을 나타내는 것 같다.”라는 의견과 함께 “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더 앞선 서비스와 기업의 성공적인 마케팅 성과를 지원하기 위해 정진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