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News

가우리커뮤니케이션 뉴스와 보도자료

Exemple
가우리커뮤니케이션, 네이티브 애드 상품 국내 런칭

국내 주요 기업 및 기관의 디지털마케팅을 담당해 온 종합광고대행사 (주)가우리커뮤니케이션(이하 가우리)이 언론사 및 미디어와 공동 기획한 네이티브 애드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국내 모바일 광고시장의 이슈가 되고 있는 네이티브 애드는 이미 해외에서 뉴욕타임스, 워싱턴포스트, 버즈피드 등의 주요 매체가 텍스트와 이미지 중심의 단순 제작물에서 벗어나 스토리텔링과 다양한 멀티미디어 요소를 활용한 콘텐츠로 제작하며 그 시장 규모가 커진 상황이다.

Continue reading 가우리커뮤니케이션, 네이티브 애드 상품 국내 런칭

Read more
Exemple
국내 첫 SNS 드라마 ‘러브 인 메모리’… 감성 드라마 ‘주목’

20130227022925_0

SNS 드라마 ‘러브 인 메모리’가 동화같은 전개와 시적인 내레이션으로 보고 또 봐도 계속 보고 싶다는 누리꾼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2회 방영을 시작했다.

28일 오전 11시부터 러닝타임 12분으로 방영되는 ‘러브 인 메모리’ 2회 분에서는 ‘재회’를 주제로 만날까 말까 망설이다가 다시 만나게 된 현주(조윤희)와 첫사랑인 만세(정겨운)의 재회 과정이 안타깝게 그려졌다. Continue reading 국내 첫 SNS 드라마 ‘러브 인 메모리’… 감성 드라마 ‘주목’

Read more
Exemple
가우리커뮤니케이션 ‘제4회 인터넷소통대상, 소셜서비스대상 수상’

올해 첫 신설, 소셜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기업 및 공공기관에 우수한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한 공로 인정

20111209001187_0

가우리, 소셜서비스 대상 수상

인터넷에서 고객과 소통이 활발한 우수사례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제4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주최: 한국인터넷소통협회, 후원: 방송통신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에서 소셜서비스 부문 대상에 (주)가우리커뮤니케이션(이하 가우리)가 선정되었다.

소셜서비스 부문은 기업 및 기관의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지원·서비스 하는 업체들 중 우수한 사례를 창출하고 높은 품질의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업체에게 주어지는 상으로써, 올해 처음 신설된 부문이다. Continue reading 가우리커뮤니케이션 ‘제4회 인터넷소통대상, 소셜서비스대상 수상’

Read more
Exemple
기업 마케팅, 블로그·바이럴? “SNC 마케팅에 주목하다”

블로그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

2009년 기업 마케팅의 대세는 SNC

 

최근 경기가 안 좋아지면서 “불황이니까 광고를 좀 줄여야 하지 않을까?” 란 생각과 함께 광고시장도 주춤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온라인 광고의 성장을 통한 위상강화가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신문, 잡지, 라디오 광고는 물론이고 TV광고 또한 그 매출이 줄어든 것에 반해 온라인광고는 쌍방향커뮤니케이션이라는 장점과 효과측정의 용이성, 입소문 가능성, 타겟팅 된 형태의 다양한 장점으로 성장세를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Continue reading 기업 마케팅, 블로그·바이럴? “SNC 마케팅에 주목하다”

Read more